그러나 인적 리소스는 한정되어 있고, 시간적으로도 체계적이지 못한것이 현실입니다.
또, 고객은 지속이고 양질의 새로운 정보를 얻는데 있어 B2B 영업 주체로부터 만족할 만한 정보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고객과의 On-line 연결 매체가 부족하기 때문이며, 시대적으로 이러한 간격은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고객이 업무 중 탁월한 검색 결과를 얻기 점점 어려워지는 이 때에 B2B 영업조직이 새롭게 고객과 호흡하고 정보의 전달력을 키우며 손쉽게 네트워킹 하는 방법을 위해서 우리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추천합니다.
아래 자료는 아이웍스(iWorks) 2013년 5월 Workshop을 통해 그 해답을 토론하기 위해 쓰여진 자료입니다. 내부 구성원들과 이해를 높이기 위한 자료라 다소 빈약하지만 사례로 Tip을 얻기에 도움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