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B2B영업 강화방안



소규모 B2B영업 기업은 인적 네트워크에 더욱 의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인적 리소스는 한정되어 있고, 시간적으로도 체계적이지 못한것이 현실입니다.

또, 고객은 지속이고 양질의 새로운 정보를 얻는데 있어 B2B 영업 주체로부터 만족할 만한 정보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고객과의 On-line 연결 매체가 부족하기 때문이며, 시대적으로 이러한 간격은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고객이 업무 중 탁월한 검색 결과를 얻기 점점 어려워지는 이 때에 B2B 영업조직이 새롭게 고객과 호흡하고 정보의 전달력을 키우며 손쉽게 네트워킹 하는 방법을 위해서 우리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추천합니다.

아래 자료는 아이웍스(iWorks) 2013년 5월 Workshop을 통해 그 해답을 토론하기 위해 쓰여진 자료입니다. 내부 구성원들과 이해를 높이기 위한 자료라 다소 빈약하지만 사례로 Tip을 얻기에 도움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발표 : 아이웍스 ICT사업팀
Twitter : @iWorks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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